새해 띠별 신년 운세 | 토끼띠 말띠 개띠 - 2023

2023년 새해 띠별 신년 운세 | 토끼띠 말띠 개띠

 

계묘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작년은 코로나로 전세계가 울타리에 갖힌 생황을 했었지만, 그 기조는 점차 해체되며 올해는 실내 마스크마저 없어질 기회를 맞이했습니다. 하지만 경제 상황은 많은 유동성으로(전세계 동일) 경제 한파가 예상되는데요.

 

 

이럴 때 일 수록 취업, 사업, 결혼 등 중요한 일을 하기 전 운세를 보는 것이 좋을 수 있습니다.

 

토끼띠 말띠 개띠 총운은 올해 게으름은 천적입니다. 부지런하면 자다 가도 떡이 떨어질 것 입니다. 올라갈 것이라는 생각만 하면 훗날 큰 손해로 돌아올 수 있습니다. 독선적인 것보다 책임감 있는 자세로 대하는 것이 존경받는 하루가될 수 있습니다  계획이나 크기가 크더라도 진행을 원활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생년월일별 2023년 새해 띠별 신년 운세는 내용이 많아 아래 2번째 포스팅을 참고해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아래에선 생년월일 무료 토정비결과 별자리 운세까지 조회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 2023년 새해 띠별 신년 운세 토끼띠 말띠 개띠▼▼

▼▼ 무료 토정비결 (4000천자 분량)▼▼

새해 무료 운세 보러가기 >>

 

더보기

2023년 새해 띠별 신년 운세 | 토끼띠 말띠 개띠 지난 한 주 동안 내가 겪었던 일들은 참 다사다난했던 것 같다. 지난주 금요일 오전 10시경 갑자기 휴대폰 진동이 울리기 시작했다. 전화를 받아보니 직장 상사였다. "여보세요?"라고 대답하자마자 상사는 내게 호통을 치기 시작했다. 그리고 이어지는 말.. "너 당장 회사로 와!!" 이게 무슨 상황인가 싶어 일단 알았다고 말한 뒤 급하게 집 밖으로 뛰쳐나갔다. 2023년 새해 띠별 신년 운세 | 토끼띠 말띠 개띠 알고 보니 그날 아침 사무실 컴퓨터가 랜섬웨어 바이러스에 감염되었고 그걸 해결하기 위해 나보고 빨리 오라는 것이었다. 부랴부랴 택시를 타고 출근해서 급한 불을 끄고 나니 어느덧 점심시간이 되었다.

 

근처 식당에서 밥을 먹으며 곰곰이 생각해 보았다. 대체 왜 그런 거지? 그때 문득 머릿속을 스쳐 지나가는 게 하나 있었다. 바로 며칠 전 인터넷 쇼핑몰에서 주문한 옷 택배가 아직도 배송 준비 중이라는 문자 메시지였던 것이다. 그렇다. 나는 물건을 시키고 결제만 했을 뿐 실제로 받지는 못했던 것이다. 2023년 새해 띠별 신년 운세 | 토끼띠 말띠 개띠 그제야 모든 퍼즐 조각이 맞춰졌다. 너무 어이가 없어서 웃음밖에 나오지 않았다. 게다가 설상가상으로 퇴근 후 운동을 하러 가서 샤워를 하려고 하는데 수건마저 없었다. 정말이지 최악의 하루였다고 할 수 있겠다.살다 보면 별의별 일이 다 생긴다. 이번 사건 역시 마찬가지다. 2023년 새해 띠별 신년 운세 | 토끼띠 말띠 개띠 만약 누군가 나와 비슷한 경험을 했다면 아마 십중팔구 공감할 것이다.

 

물론 살면서 실수나 사고 한번 안 해본 사람은 없겠지만 유독 운수 나쁜 날이 있기 마련이다. 이날이 딱 그랬다. 분명 전날까지만 해도 아무 이상 없이 잘 사용했는데 다음날 아침 일어나 보니 먹통이 되어버린 것이다. 심지어 파일 복구 업체에 맡겨봐도 소용없었다. 2023년 새해 띠별 신년 운세 | 토끼띠 말띠 개띠 아무래도 하드디스크 자체가 망가진 것 같았다. 그나마 다행인 건 업무용 문서파일 일부만 날아갔다는 정도랄까? 아무튼 이렇게 되니 눈앞이 캄캄해졌다. 가뜩이나 바쁜데 이걸 언제 다 수습하나 싶었다. 다행히 거래처 담당자분께서 많이 도와주신 덕분에 무사히 마무리 지을 수 있었다. 2023년 새해 띠별 신년 운세 | 토끼띠 말띠 개띠 지금 와서 돌이켜보면 아찔하지만 또 한편으로는 재미있는 추억거리가 생긴 것 같아 뿌듯하기도 하다.

 

 

살다 보면 예기치 못한 순간에 황당한 일을 겪게 된다. 이번 사건 역시 마찬가지였다. 만약 미리 알았더라면 충분히 예방할 수 있었을 텐데 그러지 못해 아쉬움이 남는다. 물론 운이 없었다고 볼 수도 있지만 좀 더 주의를 기울였다면 막을 수 있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든다. 2023년 새해 띠별 신년 운세 | 토끼띠 말띠 개띠 아무튼 덕분에 인생 공부 제대로 했다고 생각한다.이번 주는 유독 정신없는 한 주였다. 월요일엔 늦잠을 자서 지각했고 화요일엔 회의 시간에 졸다가 부장님께 혼났다. 수요일엔 업무 실수를 했고 목요일엔 야근을 했으며 금요일엔 사고를 쳤다.

 

 

돌이켜보니 죄다 좋지 않은 일들뿐이어서 기분이 우울했다. 그나마 다행인 건 주말 사이 푹 쉬어서 그런지 컨디션이 한결 좋아졌다는 것이다. 오늘만큼은 아무 생각 없이 푹 쉬어야겠다.2023년 새해 띠별 신년 운세 | 토끼띠 말띠 개띠 2023년 토끼띠 무료 신년운세 (51년생,63년생,75년생,87년생,99년생) 2023년 말띠 무료 신년운세 (54년생,66년생,78년생,90년생,02년생)  2023년 개띠 무료 신년운세 (46년생,58년생,70년생,82년생,94년생) 토정비결,애정운,재물운,취업운,사업운,건강운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