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 인사말 좋은글 모음

2023년 인사말 좋은글 모음 파일

2023년 검은 토끼띠의 해 계묘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특히 작년까지 코로나 거리두기 등으로 친구들 만나기도, 사업하기도 상당히 어려웠다면, 올해는 제야의 종 행사처럼 작년과 사뭇 다른 한해가 될 것이란 의견이 많습니다.

 

하지만 좋은 것만 있진 않습니다. 2년 간 이어저온 부양 정책(전 세계 동일)로 시장 거품이 심해졌고, 올해는 그 거품이 빠지는해라 경기 침체가 야상된다는 소식입니다.

 

 

취업 자리를 받을 수도 있고 서로서로 정보 공유를 하면서 실보든 득이 많을테, 이럴 때 일수록 미리 주변 관리(?)를 잘 해두는 것이 중요하겠죠? 주변 좋은 분들에게 꼭 보내야할 새해 인사말 좋은글과 이미지를 모아서 알려드리겠습니다/

  • 2022년 고생하셨습니다. 2023년은 더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 새해에는 더욱더 좋은일들이 많으시길 바라며 가정에 평안과 행운이 깃들기를 기원합니다.
  • 지난 한 해 보내주신 성원에 깊이 감사드리며, 희망찬 새해를 맞아 가정에 행복과 사랑이 충만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이외 45가지 감사인사 문구와 23가지 새해 신년 인사 이미지는 압축파일로 요청하신 분들이 계셔서 올려놨으니 아래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새해 인사말 좋은글 모음 바로가기 ▼

인사말 좋은글 이미지 모음집

더보기

 

 

 

 

 

 

새해 인사말 좋은글 모음 다사다난했던 2020년이 저물고 새해가 밝았다. 올해는 부디 좋은 일만 가득하길 바라는 마음뿐이다. 지난 한 해를 돌이켜보면 아쉬움이 많이 남는다. 연초까지만 해도 금방 끝날 줄 알았던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되면서 계획했던 일들이 무산되었기 때문이다. 그나마 다행인 건 가족 모두 무탈하다는 점이다. 새해 인사말 좋은글 모음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걱정되고 불안한 마음은 어쩔 수 없다. 하루빨리 예전의 평범한 일상으로 돌아갔으면 하는 바람이다.다사다난했던 2020년이 저물고 새해가 밝았다. 올해는 부디 좋은 일만 가득하길 바라며 희망찬 마음으로 새 출발을 다짐했다.

 

 

새해 인사말 좋은글 모음

 

새해 인사말 좋은글 모음 우선 지난 한 해 동안 열심히 달려온 나 자신에게 수고했다는 말을 전하고 싶다. 돌이켜보면 참 바쁘게 살았던 것 같다. 직장 생활하랴 퇴근 후엔 집안일하랴 정신없이 하루하루를 보냈다. 물론 힘들기도 했지만 나름 보람차고 뿌듯했다. 다만 아쉬웠던 점은 가족들과 함께 보내는 시간이 적었다는 것이다. 새해 인사말 좋은글 모음 아무래도 회사 업무 특성상 야근이 잦았고 주말에도 출근해야 하는 경우가 많아 어쩔 수 없었다. 다행히 올 상반기부터는 여유가 생길 것 같아 다행이다. 이제부터라도 아이들과 더 많은 시간을 보내야겠다. 더불어 아내에게도 고맙다는 말을 하고 싶다.

 

새해 인사말 좋은글 모음

 

새해 인사말 좋은글 모음 항상 내 입장을 먼저 배려해주고 이해해줘서 고마울 따름이다. 사랑한다는 말도 덧붙이고 싶다. 마지막으로 부모님께도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다. 늘 자식 걱정뿐이신 부모님 덕분에 지금의 내가 있다고 생각한다. 효도 많이 하면서 살 테니 오래오래 건강하셨으면 좋겠다.다사다난했던 2020년이 가고 새해가 밝았다. 새해 인사말 좋은글 모음 올해는 부디 좋은 일만 가득하길 바라며 가족들과 함께 일출을 보러 갔다. 다행히 날씨가 맑아 떠오르는 태양을 선명하게 볼 수 있었다. 붉게 타오르는 태양을 보며 올 한 해 소망을 빌었다.

 

새해 인사말 좋은글 모음

 

새해 인사말 좋은글 모음 물론 지금 당장 해결해야 할 과제들은 산더미처럼 쌓여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희망찬 미래를 그려본다. 작년 이맘때쯤엔 마스크 없이 자유롭게 여행 다니고 친구들과 마음껏 수다 떨었는데... 하루빨리 예전의 일상으로 돌아갔으면 좋겠다.다사다난했던 2020년이 가고 새해가 밝았다. 새해 인사말 좋은글 모음 올해는 부디 좋은 일만 가득하길 바라며 힘차게 첫 발을 내디뎠다. 돌이켜보면 지난 1년은 악몽과도 같았다. 연초부터 터진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모든 계획이 틀어졌고 그로 인해 정신적으로나 육체적으로 많이 힘들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가족들은 물론 주변 분들의 따뜻한 격려 덕분에 버틸 수 있었다.

 

새해 인사말 좋은글 모음

 

새해 인사말 좋은글 모음 진심 어린 걱정과 위로 한마디가 얼마나 큰 힘이 되는지 새삼 깨닫게 됐다. 더불어 나 역시 누군가에게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야겠다는 다짐도 하게 됐다. 아무튼 올 한 해도 열심히 살아볼 생각이다. 우선 본업인 직장 생활에 충실해야겠지. 다행히 회사 사정이 좋아져서 작년보다는 안정된 분위기 속에서 일할 수 있을 것 같다. 새해 인사말 좋은글 모음 또 틈틈이 재테크 공부도 하고 자기계발에도 힘쓰려고 한다. 그래야 보다 나은 미래를 설계할 수 있을 테니까. 마지막으로 사랑하는 가족들과 함께 여행도 다니고 맛있는 음식도 먹으며 추억을 쌓고 싶다.다사다난했던 2020년이 가고 희망찬 새해가 밝았다.

 

새해 인사말 좋은글 모음

 

새해 인사말 좋은글 모음 올해는 부디 코로나19가 종식되어 예전처럼 자유롭게 여행도 다니고 친구들도 마음껏 만날 수 있었으면 좋겠다. 더불어 하루빨리 마스크 없이 생활할 수 있는 날이 오기를 간절히 소망한다. 아울러 개인적으로는 재테크 공부를 열심히 해서 돈 걱정 없이 살고 싶다. 물론 지금도 부족하진 않지만 더 많이 벌고 싶은 욕심이 생긴다. 새해 인사말 좋은글 모음 그러려면 우선 종잣돈 마련이 시급하다. 그래야 주식이든 부동산이든 뭐든 살 수 있으니까 말이다. 아무튼 올 한 해도 파이팅 하자!다사다난했던 2020년이 가고 새해가 밝았다.

 

새해 인사말 좋은글 모음

 

새해 인사말 좋은글 모음 올해는 부디 좋은 일만 가득하길 바라며 힘차게 첫 발을 내디뎠다. 작년 이맘때쯤엔 마스크 없이 자유롭게 여행 다니고 친구들과 모임도 가졌는데 지금은 상상조차 할 수 없는 일이 됐다. 하루빨리 예전 생활로 돌아갔으면 하는 바람이다. 아무튼 올 한 해도 열심히 살아볼 생각이다. 23년 새해 인사말 좋은글 이미지 모음 #인사글 인삿말 송년 연말연시 카카오톡 문자 단톡방 애인 친구 부모님 직장 상사 회사톡방 인사 연말 글귀 덕담 무료 사진 2023년 토끼띠 우선 다이어트에 성공해서 멋진 몸매를 만들고 싶다. 새해 인사말 좋은글 모음 나이 들수록 살 빼기가 쉽지 않다는데 이번만큼은 반드시 성공하리라 다짐해본다. 또 하나 목표가 있다면 자격증 취득이다. 대학 졸업 후 공부와는 담을 쌓고 살았는데 이제라도 정신 차리고 자기계발에 힘써야겠다. 마지막으로 돈 많이 벌어서 부모님께 효도하고 싶다. 늘 마음뿐이었는데 더 늦기 전에 실천해야겠다. 새해 인사말 좋은글 모음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