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 띠별 신년 운세 | 쥐띠 양띠 말띠 - 2023

2023년 새해 띠별 신년 운세 | 쥐띠 양띠 말띠

 

계묘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작년은 코로나로 전세계가 울타리에 갖힌 생황을 했었지만, 그 기조는 점차 해체되며 올해는 실내 마스크마저 없어질 기회를 맞이했습니다. 하지만 경제 상황은 많은 유동성으로(전세계 동일) 경제 한파가 예상되는데요.

 

 

이럴 때 일 수록 취업, 사업, 결혼 등 중요한 일을 하기 전 운세를 보는 것이 좋을 수 있습니다.

 

쥐띠 양띠 말띠 총운은 올해 게으름은 천적입니다. 부지런하면 자다 가도 떡이 떨어질 것 입니다. 올라갈 것이라는 생각만 하면 훗날 큰 손해로 돌아올 수 있습니다. 독선적인 것보다 책임감 있는 자세로 대하는 것이 존경받는 하루가될 수 있습니다  계획이나 크기가 크더라도 진행을 원활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생년월일별 2023년 새해 띠별 신년 운세는 내용이 많아 아래 2번째 포스팅을 참고해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아래에선 생년월일 무료 토정비결과 별자리 운세까지 조회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 2023년 새해 띠별 신년 운세 쥐띠 양띠 말띠▼▼

▼▼ 무료 토정비결 (4000천자 분량)▼▼

새해 무료 운세 보러가기 >>

더보기

2023년 새해 띠별 신년 운세 | 쥐띠 양띠 말띠 이번 주는 유독 정신없는 한 주였다. 월요일엔 늦잠을 자서 지각했고 화요일엔 회의 시간에 졸다가 부장님께 혼났다. 수요일엔 업무 실수를 했고 목요일엔 야근을 했으며 금요일엔 사고를 쳤다. 돌이켜보니 죄다 좋지 않은 일들뿐이어서 기분이 우울했다. 그나마 다행인 건 주말 사이 푹 쉬어서 그런지 컨디션이 한결 좋아졌다는 것이다. 오늘만큼은 아무 생각 없이 푹 쉬어야겠다.살다 보면 별의별 일이 다 생긴다. 2023년 새해 띠별 신년 운세 | 쥐띠 양띠 말띠 이번 주는 유독 사건 사고가 많았던 것 같다. 우선 월요일엔 늦잠을 자서 지각을 하고 말았다. 전날 밤 늦게까지 TV를 보다가 잠들어서 그런지 알람 소리를 듣지 못했다.

 

 

허겁지겁 일어나 씻고 나와 시계를 보니 벌써 8시 30분이었다. 서둘러 버스 정류장으로 달려갔지만 눈앞에서 버스를 놓치고 말았다. 다음 버스까지는 15분 정도 기다려야 했는데 도저히 시간을 맞출 수 없을 것 같았다. 하는 수 없이 지하철역으로 발걸음을 옮겼다. 2023년 새해 띠별 신년 운세 | 쥐띠 양띠 말띠 다행히 늦지 않게 도착했고 무사히 업무를 마칠 수 있었다. 화요일엔 친구 생일 파티 겸 집들이를 갔다. 저녁 7시에 만나기로 약속했는데 어쩌다 보니 9시가 넘어서야 겨우 도착했다. 미안한 마음에 양손 가득 선물을 사 들고 갔는데 정작 당사자는 시큰둥한 반응이었다. 2023년 새해 띠별 신년 운세 | 쥐띠 양띠 말띠 나중에 물어보니 자기 취향이 아니라서 필요 없다고 했단다.

 

 

순간 화가 치밀어 올랐지만 꾹 참고 애써 웃으며 축하 인사를 건넸다. 수요일엔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월급날이었다. 통장 잔고를 확인해보니 예상대로 돈이 들어와 있었다. 기분 좋게 은행 어플을 종료하려는 찰나 이상한 팝업창이 떴다. 자세히 살펴보니 보안카드 번호 3회 입력 오류로 인해 거래가 정지되었다는 내용이었다. 2023년 새해 띠별 신년 운세 | 쥐띠 양띠 말띠 아니, 분명 어제까지만 해도 잘 썼는데 이게 무슨 황당한 시츄에이션인지 모르겠다. 급히 고객센터에 전화를 걸어 자초지종을 설명했더니 신분증을 지참하여 가까운 지점에 방문하라고 했다. 다음날 곧바로 은행에 찾아가 사정을 설명하자 직원은 친절하게도 비밀번호를 초기화해주었다.

 

 

2023년 새해 띠별 신년 운세 | 쥐띠 양띠 말띠 덕분에 안도의 한숨을 내쉬며 가벼운 발걸음으로 집에 돌아왔다. 목요일엔 모처럼 가족끼리 외식을 하기로 했다. 메뉴는 돼지갈비였는데 어찌나 맛있던지 정신없이 흡입하느라 사진 찍는 것도 깜빡했다. 2023년 새해 띠별 신년 운세 | 쥐띠 양띠 말띠 식사를 마치고 디저트 가게에 들러 케이크를 샀다. 원래대로라면 카페에 가서 커피랑 같이 먹으려고 했으나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테이크아웃만 가능하다고 했다. 어쩔 수 없이 포장된 케이크를 들고 집으로 향했다. 돌아오는 길에 하늘을 올려다보니 구름 한 점 없이 맑았다. 날씨가 좋으니 덩달아 기분도 좋아졌다. 2023년 새해 띠별 신년 운세 | 쥐띠 양띠 말띠 이렇게 또 한 주가 지나갔다.살다 보면 별의별 일이 다 생긴다. 이번 주는 유독 더 그랬던 것 같다.

 

 

월요일엔 늦잠을 자서 지각했고 화요일엔 버스를 잘못 타서 엉뚱한 곳에 내렸다. 수요일엔 지갑을 잃어버려서 한바탕 소동을 벌였고 목요일엔 핸드폰 액정이 깨졌다. 다행히 보험 처리를 해서 수리비는 많이 들지 않았지만 기분이 썩 좋진 않았다. 그나마 다행인 건 주말 사이에 액땜을 제대로 했는지 오늘은 아무 일 없이 무사히 보냈다는 것이다. 2023년 새해 띠별 신년 운세 | 쥐띠 양띠 말띠 돌이켜보면 별일 아닌데 괜히 예민해져서 짜증 내고 화냈던 것 같아 미안한 마음이 든다. 이제부터라도 좀 더 여유로운 마음을 갖고 살아야겠다. 2023년 쥐띠 무료 신년운세 (48년생,60년생,72년생,84년생,96년생) 2023년 양띠 무료 신년운세 (55년생,67년생,79년생,91년생,03년생) 2023년 말띠 무료 신년운세 (54년생,66년생,78년생,90년생,02년생) 토정비결,애정운,재물운,취업운,사업운,건강운,타로카드점

 

파리올림픽 유도 경기 중계

파리올림픽 요트 경기 중계

파리올림픽 탁구 중계방송

파리올림픽 기계체조 중계방송

이동식 트롤리 추천 가성비 BEST 10

모니터 암 추천 가성비 BEST 7

틈새트롤리 추천 가성비 BEST 10

당뇨검사기 추천 가성비 BEST 10

 

수면의 질 개선법 깊고 편안한 잠을 위한 방법

Designed by JB FACTORY